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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구축

  • 사업분야
  • SI구축

  • 고객의 정보시스템 업무 전반에 대해 시스템 설계, 운영,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구축과 유지보수를 책임지고 관리하여 각종 사고와 어려움을 해결,
  • 원활할 업무 수 행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 합니다.
  • 각 파트별 풍부한 경험을 지닌 산업별 시스템 전문인력과 관계사의 시스템에 대한 전문 노하우를 보유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시스템 구축 방법론

총5단계 24개의 활동으로 구성되며 철저한 분석과 설계를 중점적으로 신속한 구축 및 테스트 단계를 거쳐 진행됩니다.

  • 분석 및 진단
  • 설계
  • 구축
  • 테스트
  • 안정화

시스템 구축 절차

시스템 구축 시 시스템 아키텍처 방법론 적용 현황분석, 신규 아키텍처 설계, 제품선정 및 용량산정, 구축 및 전개 세그먼트로 구성되며, 20여개의 수행테스크로 구성, 각 단계별 수행 내역을 면밀히 분석, 이행하고 고객, 정보화 담당자, 유관 사업자와 협의하여 최족의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.

구축사업 관리 방법론

국제표준에 기반한 사업관리
[체계적인 관리능력 발휘/적용]
  • 산출물 관리
  • 진도관리
  • 자원관리
  • 의사소통관리
  • 보완관리
  • 문서관리
  • 위험관리
  • 요구사항관리
[PMS툴 활용]
  • 의사소통 효율성 보장
  • 신속한 업무처리
  • 인적/물적 비용절감

[내부 품질보증 전문가 투입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