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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O(IT out-sourcing)

  • 사업분야
  • ITO(IT out-sourcing)

유지관리 서비스

[비즈니스 연속성 확보]
  • 유지보수 서비스 목적인 서비스
    연속성과 비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빈틈없는 비즈니스 연속성을
   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
[유지보수 서비스 역량]
  • 다양한 IT자원에 대한 통합 및 선택적 유지보수를 제공
    비즈니스 서비스, IT 서비스, 아웃소싱 역량을 토대로 신속하고
  • 견고한 유지보수 서비스 체제 확보

기업의 유지보수활동은 현행 시스템과 인프라에 대한 서비스 연속성과 비용 효율성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게 됩니다.
그러나 또 하나의 중요한 목표는 확장, 도입, 운영방법의 개선 등 변화에 따른 신뢰성 있는 상호운영성 확보입니다.
㈜에이텍아이엔에스는 혁신기업의 효율성 우위와 비즈니스 서비스와 IT서비스 전반에 걸친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, 시스템,
인프라, 관리도구와 기반시설에 이르는 IT관련 자원에 대해 통합 및 선택적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[중단없는 서비스 유지]
  • 전산자원(HW, SW) 및 응용시스템에 대한 체계적 유지보수 수행으로 24hX365d 안정적 서비스 기반 구축
  • 정기/수시 점검 활동
  • 비상상황에 대한 대응 체계수립
[통합 장애조치체계 확보]
  • 신속한 장애복구체계 구축
  • 전문가그룹에 의한 명확한 장애원인 신속 규명 체계구축
  • 장애복구 History 자료의 체계적인 축척 및 활용 체계 구축
[최적의 시스템 상태 유지]
  • 시스템 성능향상 작업수행
  • 최적화 상태 유지를 위한 정기점검 및 특별 점검 수행
  • 홈페이지와 응용시스템 변경 및 기능개선
[IT 아웃소싱]
  • ITO (IT인프라운영 – IDC, HW, 네트워크 등
  • BPO (IT기반업무운영 – 콜센터 운영 등)
  • APO (SM – 시스템위탁운영)

위탁운영 서비스

[ITIL 베스트 프랙티스 적용]
  • 최신 ITIL v3 기반의 서비스 라이프 사이클 접근 관점과 방법론 적용 서비스전략, 디자인, 변화, 운영, 지속적 서비스 개선의 서비스
  • 라이프사이클 적용
[IT 아웃소싱]
  • 베스트 프랙티스에 기반한 위탁운영으로 가치사슬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부담 경감
  • 핵심 프로세스와 시장접점으로 기업의 노력을 집중시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

유지관리 방법론

01 국제표준에 기반한 사업관리
02 통합사업수행 방법론
[관리솔루션(PMS) 기능]
  • S/W 품질측정
  • 형상관리
  • 개발프로세스 관리
  • 예방점검관리
  • SLA지표 관리
  • 통계현황관리
[비즈니스 경쟁력 강화]
  • 사업준수
  • 품질완성도 제고
  • 위험요소 사전제거
  • 보안관리

에이텍아이엔에스 지역센터

'서울/경인/강원/충청/전라/경상'

6개 대표센터 외 22개의 지역센터를 통한
신속한 업무수행과,장애 시에
긴급기술지원인력 충원에 유리합니다.